본문 바로가기
육아정보

보육료결제하기.보육료결제ars번호.보육료결제방법.보육료결제.보육료결제전화번호.보육료결제방법.보육료결제ars

by healthy, happy life 2020. 11. 19.

보육료 결제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.

총 4가지가 있습니다.

 

1. 전화로 결제가능합니다.

ars 번호 1566-0244 연결하시면 결제가능합니다.

(공인인증서가 필요없구 카드번호랑 + 카드소유자 주민번호 알고 있으면

바로 결제 가능합니다)

=> 가장 쉬운 방법이라서 추천드려요!

(남편카드라도 상관없습니다. 남편 주민번호만 알고있으면

결제 가능합니다)

 

 

2. 어린이집에 카드 드리면 직접 결제하십니다.

 

 

3. 인터넷으로 "아이사랑" 에 들어가셔서 결제하시거나

 

 

4. 휴대폰에 "아이사랑"앱을 다운받으셔서 결제가능합니다.

 

 

=> 하지만 3번과 4번 방법을 사용하려면

카드소유자의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저장되어 있어야 합니다.

(인터넷의 경우는 컴퓨터에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하고

휴대폰의 경우는 휴대폰 안에 공인인증서가 깔려 있어야 합니다)

 

=> 본인 카드의 경우 공인인증서가 깔기 쉽겠지만

남편 카드의 경우는 복잡할 수 있으므로 1번 방법을 추천드립니다

그리고 본인 카드의 경우도 1번 방법이 가장 쉬운 것 같더라구요:)

 

저는 항상 1번 방법을 사용합니다:)

* 전화해서 보육료 및 기타비용까지 전부 다 결제가 가능합니다:)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