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카카오 톡딜/톡딜/카카오 톡딜 방법/카카오 딜참여/카카오 딜오픈/카톡톡딜/카카오 딜

by healthy, happy life 2020. 12. 30.

카카오 톡딜 방법 설명드려요 :)

 

요즘 다음을 하다보면

톡딜 화면이 자주 떠요

그래서 저두 카카오 톡딜을 자주 이용하는데요

오늘은 카카오 톡딜 방법에 대해 공유해보려 합니다 

 

우선 카톡톡딜의 경우 상품이 정해져있고

일정기간(보통 며칠)동안 그 상품들을 싼 가격에 팔아요 (일명 "핫딜" 가격이죠) 

 

대체로 톡딜제품들은 가격이 원래가격보다 할인가격에 판매되기 때문에

필요한 물건 있으시면 요 카카오 톡딜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:)

 

저는 톡딜 들어가서 카테고리별로 정리되어 있는 화면에서

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으면 구매하는데 아래에서 바로 정리해드릴께요

 

카톡 톡딜 방법!

 

1. 휴대폰 앱에 깔려있는 카카오톡에 들어갑니다.

 

2. 카톡화면 가장 아래쪽 오른쪽에 있는 점 세개를 누릅니다.

 

 

3. 점 세개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

그 중에서 쇼핑하기를 누릅니다.

 

 

 

4. 쇼핑하기에 들어오셨으면

바로 톡딜화면이 보이실꺼에요

 

이 화면에서 보이는 모든 제품들이 카카오톡 톡딜 제품들인데요:)

모든 제품들이 일정기간 동안 원래가격보다 할인가격들로 판매되는 제품들이에요

 

이 화면에서도 저는 주로 전체톡딜로 들어가서 ->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여서

저에게 필요한 물건이 있는지 살펴봅니다.

 

 

5. 원하는 물건을 발견했다면

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되요.

 

그리고 톡딜가로 구매하면 되는데 저는 아래 보이는 치킨을

구매하는걸로 설명드릴께요 :)

 

 

 

바로구매 vs 톡딜가

 

바로구매는 말 그대로 원래가격에 구매하는 거구 톡딜가는 할인가에 구매하는 거에요

그런데 바로구매로 하실 필요가 전혀 없으세요! 그 이유는 바로!

 

톡딜가는 2명만 모여도 톡딜가로 구매가능하기 때문이에요!!

(2명만 모이면 되니 엄청 쉬워요!)

 

톡딜가로 구매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는데 1) 딜참여 2)딜오픈 이 있어요

 

딜 참여는 이미 존재하고 있는 딜에 내가 참여하는 건데 그러면 톡딜가로 바로 결제되어요

 

위 사진에 보면 이미 딜이 5개나 진행중이죠 :)! 딜을 오픈하신 분들이 이미 5분 계신거에요

그 중에서 제가 아무나 한 분 클릭해서 결제하면 딜성공!

 

왜냐하면 톡딜가는 2명만 있어도 톡딜가로 결제가능하거든요 :)! 

즉, 딜 오픈하신분 1명 + 제가 거기에 참여하면 = 총2명이 모였으니

톡딜가로 바로 결제가 되어요!

 

 

두 번째 방법으로는 톡딜 오픈하기가 있는데요

말 그래도 제가 톡딜을 오픈하면 되요! 그런데 이 경우에는 바로 톡딜가로 결제되지 않아요!

누군가 1명이 저에게 참여를 해야지만 저랑 그 분 합쳐서 총 2명이 같이 톡딜가로 결제가 되어요!

 

그렇다면 톡딜 참여하기 와 톡딜 오픈하기의 차이점은! 적립금이에요!

 

아래 사진을 보면 톡딜을 오픈한 사람은 => 1% 적립

톡딜에 참여한 사람은 => 0.5% 적립이 되어요!

 

구매 금액이 작은 경우는 그냥 톡딜참여로 결제해도 금액차이가 크지 않은데

몇 만원 넘어가면 톡딜오픈해서 물건을 구매하면 적립금액이 아무래도 크겠죠?

 

저는 주로 싼 물건은 그냥 참여하기로 바로 결제하고 금액이 비싼 경우는 딜 오픈하기를 이용해요 :)

 

* 만약 진행중인 딜이 없다! => 그러면 본인이 딜을 오픈하시면 되요 그럼 다른 분이 오셔서 참여하시겠죠?!

 

 

딜 오픈하기를 한다면 바로 물건이 결제되는게 아니라 누군가가 저에게 참여해야

저랑 그 분 둘다 톡딜가로 결제가 되는거에요

 

경험상 저는 톡딜 오픈하고 한 30분 정도 지나니까 카톡에서 누군가가 저의 딜에 참여해서

자동결제가 되었다고 톡이 날라오더라구요 :)

 

 

 

결론

바로 톡딜가로 구매가 결제되길 원하신다면 => 딜 참여하기

 

톡딜가로 구매를 원하지만 적립금이 좀 더 쌓이기 원하신다면 + 다른 한 분이 참여할때 까지 기다릴 수 있다는 분은

=> 딜 오픈하기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:)

반응형

댓글